감각적 순환 케어를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 ㈜센스오브뉴컬쳐의 ‘쏭크(Sonc)’가 오는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쏭크의 대표 라인인 ‘보태니컬 아로마 오일 롤온’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쏭크 측은 “온라인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아로마 롤온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체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브랜드의 철학인 ‘오감 만족 감각케어’를 보다 적극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정서적 안정을 돕는 ‘나를 위한 아로마’ 콘셉트의 주력 제품 3종과 듀오키트가 전시·판매된다.
▲ 001 울랄라(9ml)는 시트러스와 그린허브 계열의 16가지 천연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기분 전환과 활력을 주는 데 효과적이다. ▲ 아웃오브오피스(9ml)는 민트, 히노키, 시나몬 등 13가지 아로마 오일이 조화를 이룬 시원한 향으로,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며, ‘스트레스 일시정지’라는 별칭으로 수험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다. ▲ 003 드림다이브(9ml)는 라벤더, 카모마일 로만, 미르 등 13가지 아로마 오일을 블렌딩한 부드럽고 고요한 향이 특징으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며, 요가 및 필라테스를 즐기는 이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꽝 없는 럭키드로우’ 행운 추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외출 시 사용할 수 있는 쏭크 리미티드 에코백이 증정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과 수면 시 유용한 ‘빙글이 실크 수면안대’가,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름철 활용도 높은 ‘쏭크 보태니컬 비치 타올’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쏭크는 지난 5월 초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팝업 이후, 현대백화점 비클린 캠페인과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철학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이어가고 있다.
쏭크 관계자는 “쏭크는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개인의 내면 감각을 깨우고 정서적 순환과 회복을 도와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대면 접점을 더욱 확대해 감각적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민포털 쇼핑,소상공인 환경 관련 뉴스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민포털 김누리 기자입니다 시민포털은 지역언론, 지역경제 살리기, 지방언론 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