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에서 따스한 빛을 노래하는 <태양의 노래> 반짝반짝 빛나는 미솔&민준 커플의 낮과 밤 스페셜 포스터 2종 공개!- <태양의 노래> 미솔&민준 커플의 반짝반짝 빛나는 낮과 밤[내외신문 =Cho Donghyun 기자] 올여름을 여는 뮤직 로맨스 <태양의 노래>가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영화 <태양의 노래>는 한밤중에만 데이트할 수 있는 미솔(정지소)과 민준(차학연)이 음악을 통해 서로 사랑에 빠지며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해 나가는 뮤직 로맨스.
<태양의 노래>가 개봉을 앞두고 스페셜 포스터 2종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낮과 밤 스페셜 포스터는 미솔(정지소), 민준(차학연) 커플의 반짝반짝 빛나는 낮과 밤의 매력을 모두 담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먼저 낮 포스터는 미솔의 기타를 배경으로 해바라기, 기타를 치고 있는 미솔과 미솔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민준의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영화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품을 배치하여 영화 속 따뜻한 영상미를 전한다. 폭죽이 터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기타를 치는 미솔과 미솔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민준의 모습을 담은 밤 포스터도 낮 포스터와는 다른 아련한 감성을 담고 있어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이처럼 <태양의 노래>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전하는 <태양의 노래> 스페셜 포스터는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개봉 주부터 관객들을 극장으로 모을 것이다.
한편 6월 극장가를 싱그럽게 물들일 영화 <태양의 노래>는 오는 6월 11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