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한국민속문학종합예술인협회, 송년 페스티벌 개최

조기홍 | 기사입력 2023/12/18 [19:02]

한국민속문학종합예술인협회, 송년 페스티벌 개최

조기홍 | 입력 : 2023/12/18 [19:02]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12월 16일 용인특례시 수지구에 위치한 용인 문화재단 이벤트홀에서 예술디자인그룹 한국민속문학종합예술인협회(총재 이왕신, 이사장 조우현)는 서규용 전 농수산식품부장관, 서병진 한국문예 회장, 정송옥 고문, 김봉곤 훈장 등 100명이 넘는 회원과 문인, 예술인,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이왕신 총재

                조우현 이사장

1부 사회는 이이순(집행위원장),김광철(대외협력위원장)이, 2부 시회는 한상이(앵커위원장), 3부는 백설아(사무총장)가 맡아 진행했다.

먼저 위촉장 수여 고문위촉(서병진, 김영섭), 임명장 수여 이사 임명(송영애, 이미애) 대외협력위원장(김광철), 공로상 수여(서영복, 이이순)를 하였다.

 

문학은 시대를 선도하는 척도였으나 언제부턴가 시대의 흐름을 담아내지 못해 스스로 공멸의 길을 걷고 있다. 시대의 변천에 앞장서서 새로운 트렌드로 문학계에 각광을 받는 한국민속문학종합예술인협회는 문학과 예술을 하나에 담아 승화시킨 컬래버레이션 연출과 문학계의 신선한 기획으로 종합예술인협회답게 이번 송년 페스티벌을 진행 구성이 독보적이었다.

 

 

 

 

국내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출연하여 시낭송, 최영식ㆍ한상이(환영 시) , 한옥례, 오경복 (합송) 송영애 (축시),이경화, 권경숙, 한혜숙, 손현수, 백설아, 박영애, 서영순, 죄윤주, 박경옥, 송은진, 윤은진, 팝송 김아가타, 멜로디언 나기혁, 하모니카연주 이경화, 마술 해관스님, 민요 김명선, 색소폰 연주 나연안, 노래 김나연, 스포츠 댄스 김수연, 흙피리 이일용 등 독보적이고 뛰어난 연주와 끼를 선보이며 관중에게 전해지는 감동과 전율은 눈시울 붉힐 만큼 뛰어난 공연이었다.

 

그 외 공연을 위해 애쓰신 음향(차태우), 행사도우미(최영진, 이민술, 윤향구, 최영식, 고인화, 최경순)등 노력이 있었기에 문학계의 통속적인 진부함을 떨쳐내고 미래를 지향하는 한국민속문학종합예술인협회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