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NH농협은행, 천만 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신규 광고 공개

- 배우 한소희·강하늘 출연
-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 슬로건으로 3편 방영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1/26 [11:09]

NH농협은행, 천만 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신규 광고 공개

- 배우 한소희·강하늘 출연
-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 슬로건으로 3편 방영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11/26 [11:09]

▲ 모든것이돈이되는세상 광고이미지(제공=농협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석용)은 최근 천만 고객을 돌파한 NH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의 신규 광고영상 3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3년 동안 NH농협은행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와 강하늘이 출연했다.

‘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NH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영상은 ‘올원뱅크’의 초성과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하여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다.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NH올원뱅크 광고는 총 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ep1. 모든 것이 돈이 되는 세상’, ‘ep2. 끝까지 찾는다’를 25일에, 이후 ‘ep3. All is One’편을 12월 9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론칭을 기념해 공식 SNS채널에 시청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과즙(200명)과 햄버거쿠폰(300명), 커피쿠폰(3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고려하여 영화적 감각의 영상에 ‘ㅇㅇ’을 기억시키는 방법으로 광고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NH농협은행 대표 종합금융플랫폼 NH올원뱅크 앱을 경험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